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예은, 핫펠트로 첫 솔로 데뷔...가창력+S라인+맨발 '시선 압도'

by

예은, 핫펠트로 첫 솔로 데뷔...가창력+S라인+맨발 '시선 압도'

핫펠트 예은이 솔로 첫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예은은 31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데뷔곡 '에인트 노바디'(Ain't Nobody)로 첫 솔로 데뷔 무대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예은은 섹시한 몸매 라인이 돋보이는 핫팬츠와 타이트한 상의를 입고 무대에 올라 맨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한 퍼포먼스로 원더걸스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낸 예은은 파워풀하고 시원한 가창력과 고혹미를 과시했다.

특히 예은은 같은 그룹 멤버였던 선미가 솔로 가수로 데뷔해 노래 '24시간이 모자라'에 이어 '보름달'에서 선보인 맨발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예은의 신곡 '에인트 노바디'는 예은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폭발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덥스텝 기반의 실험적이고 절제된 곡이다. 배신한 연인에 대한 슬픔, 분노, 이해, 사랑 등 복잡한 감정을 있는 그대로 담아냈다.

한편 핫펠트(HA:TFELT)는 예은의 필명으로, Heartfelt(진심 어린, 마음에서 우러나온)라는 단어에 중의적으로 Hot(뜨거운)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마음이 느끼는 음악을 뜨겁게, 새롭게 만들겠다는 뜻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예은, 솔로 첫 데뷔 무대에 "예은, 솔로도 잘 어울리네요", "예은, 성공적이네요", "예은, 왜 핫펠트라는 필명을 지었나요?", "예은의 필명인 핫펠트는 어떤 뜻 인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