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High Sierra)가 지난 18일부터 대천 보령머드축제를 시작으로 8월 3일까지 해운대, 경포대 등 전국 주요 해수욕장에서 진행하는 '하이트 비치 페스티벌'의 제품을 후원하며 소비자들과 직접적인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하이트 비치 페스티벌은 전국 주요 해수욕장에서 휴가철 피서객들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참여한 DJ 페스티벌을 비롯하여 즐거운 순간을 SNS에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 및 체험 프로모션, 여성들을 위한 파우더룸 등 다양한 놀거리와 편의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하이시에라는 페스티벌의 '타임 슬라이스 카메라'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베스트 포즈 선정자에게 하이시에라의 시에라 스완 백팩, 하이드레이션 팩을 비롯하여 총 150여개의 상품을 전달하며 참가자들의 뜨거운 경쟁을 이끌었다.
특히, 페스티벌을 찾은 피서객들의 눈길을 끌었던 것은 운영요원들이 행사를 진행하며 등에 매고 물을 마시던 하이드레이션 팩. 분리형 2L 물통과 호스가 내장된 구성으로 백에 연결된 호스로 바로 물을 마실 수 있어 바캉스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하이드레이션 팩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였다. 그 외 페스티벌 주변 인근 고객들을 위한 하이트 인도어 프로모션에도 하이드레이션 팩을 착용하고 물을 마실 수 있게 지원 하였다.
하이시에라의 김희정 마케팅 이사는 "여름 휴가를 맞이하여 해수욕장을 찾은 고객들이 페스티벌도 참가하고 바캉스와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하이시에라 백팩, 모자 등 생각지 못한 선물을 받아 큰 인기를 끈 것 같다"며 "참가자들이 남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에도 더욱 액티브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