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울산 살인사건, 10대 여성 무참히 살해…당시 영상 보니 '경악'

by

울산 살인사건

울산에서 술에 취한 20대 남성이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하는 살인사건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27일 MBC는 울산살인사건 범행 현장이 생생하게 찍힌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수차례 여성을 칼로 찌르는 모습과 도망가는 범인을 뒤쫓는 사람들이 모습이 담겨있다.

울산 남부 경찰서는 지난 27일 술에 취해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로 장모 씨(23)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 씨는 이날 오전 6시쯤 울산시 남구 삼산동 한 대형쇼핑몰 앞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던 10대 여성 A(18) 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장 씨는 범행 후 도주했으나 주변의 신고로 현장에서 경찰들에 의해 붙잡혔다. 경찰에 따르면 장 씨는 전날 밤 아버지와 술을 마시며 크게 다툰 뒤 귀가해 흉기를 들고 거리를 나온 후 안면식도 없는 행인인 A씨를 찌른 것으로 알려졌다. 살인 후 자해 소동을 벌였으나, 현재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

장 씨는 경찰 조사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흉기를 들고 나왔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울산 살인사건에 네티즌들은 "울산 살인사건, 영상 너무 무섭다", "울산 살인사건, 사형제도 부활해야 할 듯", "울산 살인사건, 너무 무섭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