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골프여행 전문업체 '타이가골프'는 북해도 유바리시 소재 아즈고원에 위치해 있으며 LPGA 퀸즈컵을 개최했던 명문골프장 '샤토레제cc' 특가 상품을 출시했다.
이는 해외골프투어를 계획하고 있는 많은 골퍼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샤토레제cc 상품은 8~9월 3박4일 일정, 72홀 라운딩 금액이 850,000원이다. 이에는 유류세와 텍스를 포함한 항공료, 호텔숙박료, 조식과 석식비, 그린피, 카트비, 왕복송영비, 천연온천 입욕료가 포함되어 있다. 여름 극성수기 해외골프투어라고 하기엔 믿기지 않는 가격이다.
또한 타이가골프는 이번 샤토레제cc 골프투어 특가 상품을 구매하는 단체 고객에 한해 운동 전후의 근육통, 관절통에 도움을 주는 소비자가 4만 5천원 상당의 바록스 제품 또한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북해도 아즈고원에 위치한 샤토레제cc는 탁 트인 시원한 능선을 따라 이시카리만이 내려다보이는 27홀 정통 챔피언코스의 골프리조트이다. 전략성과 통쾌한 드라이브를 요하는 레이아웃은 북해도의 대자연과 어우러져 샤토레제cc만의 매력을 발산할 것이다.
샤토레제cc에서는 골프 후 노천과 객실에서 천연온천이 가능하다. 이 때문에 골프 후에 오는 심신의 피로를 온천을 통해 말끔히 없앨 수 있어 골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샤토레제cc의 천연온천은 탄산수소이온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아토피 등의 피부병 개선에 도움을 주며, 리조트 이용 고객에게 제공하는 샴푸나 비누, 화장품 등의 상품 또한 전부 천연재료로 만들어져 있어 고객을 세심하게 배려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타이가골프에서 제시한 이번 샤토레제cc 특가 상품의 큰 이점 하나는 호텔 객실 중 개별 천연온천장이 있는 객실을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만, 이는 예약 선착순으로 우선 배정하기 때문에 예약을 서두를 필요가 있겠다.
'타이가골프' 관계자는 "타이가골프는 중간마진 없는 직거래로 운영되기 때문에 고객에게 착한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골프가 점차 대중화되고 있는 요즘, 당신도 일본 북해도 유바리시 아즈고원 '샤토레제cc'에서 신나는 골프와 온천을 동시에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타이가골프의 일본골프여행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aigagolf.com)나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hansolsj), 또는 전화(02-598-2007)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