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조인성 코가 너무 높아서 눈을 찌른다" 폭로

by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조인성

배우 공효진이 조인성과의 키스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주연 공효진, 조인성, 성동일, 이광수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공효진은 조인성과 과감한 포즈로 화제가 된 포스터에 대해 "키스신을 많이 한 상태로 찍은 것이라 괜찮았다"고 말했다.

또 공효진은 조인성과의 키스신에 대해 "키스신을 찍을 때 조인성 코가 너무 높아서 자꾸 내 눈을 찔렀다"고 폭로했다.

이에 조인성은 "그날 코를 줄였는데도 닿고 그런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조인성, 너무 기대된다",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조인성, 둘이 호흡 진짜 잘 맞을 것 같다",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조인성, 인터뷰부터 빵 터진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작은 외상에는 병적으로 집착하며 호들갑을 떨지만 마음의 병은 짊어지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삶과 사랑을 되짚어보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는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