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touch my body'
걸그룹 씨스타가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뮤직비디오에서 섹시미를 발산했다.
21일 정오 씨스타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터치 앤 무브(TOUCH &MOVE)'가 발매됐다.
타이틀곡인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는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도입부부터 나오는 색소폰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으로, '터치 마이 바디'로 반복되는 훅 멜로디가 아찔하고 중독적인 트랙이다.
'터치 마이 바디' 뮤직비디오는 여름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비비드톤의 컬러감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씨스타 멤버들의 발랄한 개성을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담아내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멤버들은 수영복, 핫팬츠, 보디슈트 등의 노출의상으로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모은다.
또한 전현무, 노홍철이 카메오 출연하여 씨스타 멤버들과 한 여름밤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이날 컴백 쇼케이스를 연 씨스타는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씨스타 'touch my body', 뮤비서 건강한 섹시미 발산", "씨스타 'touch my body', 여름엔 역시 씨스타 노래", "씨스타 'touch my body', 대박 예감", "씨스타 'touch my body', 컴백 무대도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