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PMC KIDS 어린이 뮤지컬 '보물섬', 22일 소외계층 초대 이벤트

by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 중인 PMC KIDS의 어린이 뮤지컬 '보물섬'이 소외계층 초대 이벤트를 연다. 오는 22일 올림픽공원 연계 신망애복지재단을 통해 100여명을 초청한다.

뮤지컬 '보물섬'은 1년여에 걸쳐 장기 공연하며 누적관객 10만명을 돌파한 화제작이다. 기존 어린이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영상을 사용한 무대 연출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감동을 선사하며 많은 어린이들과 부모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어느 한적한 바닷가 마을. 엄마와 함께 살던 짐 호킨스는 책의 주인공처럼 멋진 모험을 떠나는 꿈을 꾼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보물지도를 손에 얻게 된 짐은 가장 친한 친구 루비와 얼렁뚱땅 겁쟁이 박사님, 그리고 괴팍한 선장님에게 알리고 함께 모험을 떠난다. 드디어 '히스파니올라' 호에 탑승하게 된 짐과 일행 그리고 선원들은 꿈에만 그리던 보물섬으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과연 짐과 일행은 무사히 보물섬에 도착할 수 있을까? 또 진정한 자신만의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8월3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