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결혼식 사진, 돌연 '이웃 공개' 변경...그 이유 알고보니 '충격'
가수 이효리가 돌연 블로그를 이웃 공개로 전환해 그 이유에 눈길이 쏠렸다.
18일 오후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에 "많은 분들의 의견 잘 들었습니다.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블로그 운영에 대해선 좀 더 신중히 생각해본 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자기 일처럼 걱정해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소길댁 올림"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좀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자 블로그를 개설한 이효리는 연일 블로그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지만, 예상 외로 논쟁으로 번져나가 파장을 가져왔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지나친 관심에 부담을 느낀 게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앞서 이효리는 지난 14일부터 자신의 블로그에 '마이 웨딩(My Wedding)'이라는 제목으로 결혼식 준비부터 뒤풀이까지 홍장현 포토그래퍼가 촬영한 자신의 결혼식 모습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결혼식 당일 하객들과 끝난 후 뒤풀이 모습까지 당시의 분위기를 짐작케 하는 이효리의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돼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효리 결혼식 사진 이웃 공개에 "이효리 결혼식 사진, 갑자기 이웃 공개로 바꾼 이유는?, "이효리 결혼식 사진보고 싶었는데...아쉽네요", "이효리 결혼식 사진, 이제 볼 수 없는 것인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해 9월 1일 이효리는 연인 이상순과 함께 제주도에 마련한 자신의 집에서 가족과 친구들을 초대해 소박한 하우스 웨딩을 진행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