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김보성 '의리' 트레일러 공개..소유, 아찔한 볼륨 '시선집중'
걸그룹 씨스타의 컴백이 임박한 가운데, 씨스타 측이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1분가량으로 제작된 컴백 트레일러에는 씨스타 멤버들과 '의리의 아이콘' 배우 김보성이 등장한다.
씨스타 멤버들은 각자 개성에 맞는 옷차림과 화장으로 상큼발랄한 매력을 과시한다. 특히 소유는 가슴라인이 드러나는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발휘하며 남성 팬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또 영상 속에는 씨스타 멤버들 이름과 의리를 외치는 김보성의 위트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한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씨스타가 트러블메이커, 비스트, 포미닛 등과 수많은 히트곡을 양산한 최규성-라도 콤비와 호흡을 맞춘 타이틀곡 '터치 마이 바디'로 컴백한다. 개개인의 솔로활동으로 한층 성숙된 역량을 갖추게 된 씨스타가 완전체로 역대 최강의 퀼리티를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씨스타 김보성 컴백 트레일러 영상에 네티즌들은 "씨스타 김보성 컴백 트레일러 영상, 역시 씨스타는 다르네요", "씨스타 김보성 컴백 트레일러 영상, 소유 몸매 보고 깜짝 놀랐네요", "씨스타 김보성 컴백 트레일러 영상, 소유가 역시 씨스타를 살리고 있네요", "씨스타 김보성 컴백 트레일러 영상, 아직 제대로 보지 못했네요. 빨리 소유 보러 가야겠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21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