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한용-이성미 쉘위토크' 이미순, 여행업계 여성 CEO 성공신화 공개

by

'자유여행 디자이너' 이미순 비코트립 대표가 여행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이미순 대표는 16일 방송되는 채널I '정한용-이성미의 쉘 위 토크'에서 여행업계에 입문하게 된 사연부터 한국으로 유턴해 서울 법인을 세우고 현재 주목받은 여성CEO가 되기까지 그녀의 성장 스토리와 여행의 소중함에 대해 솔직 담백한 토크를 펼친다.

이미순 대표는 '여행전문가', '여행 멘토' 등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여행업계서 성공신화를 쓰고 있는 여성CEO. 1997년 일본 현지 여행사를 통해 여행업계에 입문, 2006년 한국으로 유턴해 비코티에스 서울 법인을 세우고 '오마이호텔' '오마이여행' '호텔재팬' 등 자유여행 전문 사이트를 개설해 여행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주인공이다.

이날 이미순 대표는 방송을 통해 2011년 3월 동일본 대지진이 일어났을 당시 일본 현지에 있는 직원들과 여행객들의 안전을 걱정해 일본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사연, 여성CEO로서 겪은 고충과 해법, 여행을 통해 얻은 소중한 추억과 에피소드 등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여행전문가' 이미순 편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정한용-이성미의 쉘 위 토크'에서 방영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