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변기도 있어?"
재미있기도 하고, 기발한 유용성에 감탄하기도 한다.
본격 휴가철을 맞아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들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기 시작했다.
소셜커머스 쿠팡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종류의 이색 휴대용 상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이동 중 화장실 이용이 어렵거나 혹시 모를 위생상 문제에 대비한 '휴대용 변기'와 '휴대용 비데'부터 초간편 '휴대용 샤워팩'까지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에 도움주는 상품들을 알뜰가격에 판매한다.
우선 야외 활동에서 위생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하고 싶은 고객을 웃게 만드는 '휴대용 비데'가 눈길을 끈다.
휴대용 비데 '포비블루'는 전기나 별도 설치 과정이 없어도 간편하게 물을 주입하고 배출하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휴대용 변기'는 여행길 이동 중 갑작스러운 생리현상에도 당황하지 않고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어린이가 거부감없이 용변을 해결할 수 있도록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휴가지에서 갑자기 내리는 비에 대비할 수 있는 '휴대용 레인슈즈'도 유용하다. 레인슈즈는 평소 신는 신발 위에 그대로 착용할 수 있어 편리한 것은 물론 접어서 가방 안에 넣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도 편리하다.
'아놀드파마 올인원 샤워팩'은 세안제·샴푸·바디클렌저 등 3가지 세트가 한 팩에 모두 들어가도록 만들었다. 무거운 파우치 대신 얇은 비닐팩 하나로 모든 샤워용품을 챙길 수 있어 짐을 줄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쿠팡 전영환 생활팀장은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용도와 장소에 걸맞는 휴가용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아이디어 상품 및 간편한 휴대용 상품의 수요가 높다"며 "지속적인 상품 발굴을 통해 고객들의 삶에 보탬이 되는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