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달링'
걸그룹 걸스데이(Girl's Day)가 '달링'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오른 가운데, '달링' 뮤직비디오가 덩달아 화제다.
걸스데이는 14일 자정 여름스페셜 미니앨범 '썸머 파티'를 발표, 타이틀곡 '달링'은 이날 오전 9시 멜론, 엠넷, 도시락,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 등 8개 음악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에 '달링' 뮤직비디오에도 음악팬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걸스데이 멤버들은 뮤비 속에서 수영복 차림으로 환상적인 몸매라인과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리게 한다.
타이틀곡 '달링'은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여름날 갑자기 찾아온 사랑에 대한 귀여운 상상의 노랫말이 재미를 주며 브라스세션과 경쾌한 셔플리듬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든다는 평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달링'을 비롯해 '썸머 파티' '룩앳미' '타이밍' 등 5곡이 수록됐다.
걸스데이 '달링'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달링, 컴백 축하해", "걸스데이 달링, 음원차트 올킬", "걸스데이 달링, 갈수록 예뻐져", "걸스데이 달링, 몸매 최고", "걸스데이 달링, 노래 너무 좋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