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156년 전통의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한 눈에 띄는 강렬한 색상에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기능들을 다양하게 반영한 신제품 '테팔 수비토 브렉퍼스트 세트'를 선보인다.
테팔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수비토 브렉퍼스트 세트는 ▲ 무선주전자, 커피메이커, 토스터 등 바쁜 아침 시간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주방가전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 본체는 스테인리스 스틸의 강렬한 레드 컬러와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실용적인 기능과 품격 있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싱글족이나 1~2인 가정의 소비자들이 특히 만족하고 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테팔 수비토 무선주전자는 화려한 컬러와 더불어 견고한 내구성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적용되어 있다.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부 유해 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또, 물을 고온으로 가열하는 제품의 용도를 고려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3단계 자동전원차단 장치가 탑재되어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테팔 수비토 커피메이커에는 일상적으로 커피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을 배려한 세부 기능들이 꼼꼼하게 반영되어 있다. 우선, 전원 스위치와 전원 표시등이 제품의 전면에 위치하고 있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물 수위창에는 커피잔 수 표시선이 있어 소비자들이 물의 양을 눈으로 손쉽게 파악해 주입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마지막으로 테팔 수비토 토스터는 맛있는 빵을 손쉽게 구울 수 있도록 특화된 기능들이 돋보이는 신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구운 빵을 30초 동안 다시 데울 수 있는 재가열 기능을 비롯해 얼어있는 빵을 녹일 수 있는 해동 기능, 그리고 작은 크기의 빵도 쉽게 꺼낼 수 있는 추가 올림 기능이 반영되어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