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차현우 열애 인정
배우 차현우와 황보라가 열애를 인정했다.
11일 차현우와 황보라의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확인 결과, 두 사람이 1년 정도 교제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두 사람은 같은 교회를 다니면서 가까워졌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면서 "아직 결혼을 언급하기는 이르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황보라와 차현우가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째 열애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는 식구이며, 지난 2010년에는 MBC 드라마 '로드 넘버원'에 나란히 출연하기도 했다.
지난 2003년 SBS 공채 10기 탤런트로 데뷔한 황보라는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맏이', '아랑사또전'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개봉 예정인 영화 '허삼관매혈기'에 출연했다.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차현우는 1997년 그룹 예스브라운으로 데뷔해 '전설의 고향', '로드 넘버원', '대풍수'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황보라 차현우 열애 인정에 네티즌들은 "황보라 차현우 열애 인정, 교회 커플 탄생", "황보라 차현우 열애 인정, 1년째 만나고 있구나", "황보라 차현우 열애 인정, 소속사도 같네", "황보라 차현우 열애 인정, 드라마에도 같이 출연했었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