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조혜련, 연하 사업가와 비밀리 결혼 "나를 바비라 부른다" 달달 애칭

by

조혜련 결혼

개그우먼 조혜련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던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10일 조혜련의 소속사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조혜련이 지난달 말 한 식당에서 직계가족들만 모여 언약식 형태의 결혼을 했다"고 밝혔다.

조혜련과 결혼식을 올린 남편은 2살 연하의 사업가다. 조혜련이 11월 방송 복귀를 앞두고 중국을 오가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4월, 결혼 13년 만에 이혼한 후 방송을 중단했던 조혜련이 다시 활동 재개를 준비하는 시기에 격려해주며 가까운 사이로 발전했다.

한편, 조혜련은 지난 1월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해 4개월 째 열애 중인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조혜련은 "데이트는 파이팅 넘치게 하고 있다. 아이들과도 인사 나누고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남자친구) 날 바비인형 같다고 날 바비라 부른다. 난 그를 보비라고 부른다. 바보 커플이다"고 말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조혜련 결혼, 완전 축하한다", "조혜련 결혼, 잘 살길", "조혜련 결혼, 너무 행복하겠다", "조혜련 결혼,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길 듯"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