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G컵녀' 판링, 가슴골 노출한 채 아찔 몸매 자랑 "속옷이야? 비키니야?"

by

'G컵녀' 판링

중국 얼짱 판링이 브라질-독일전에서 파격적인 응원을 펼쳐 화제를 모은 가운데, 또 다른 사진 역시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판링은 지난 5일(한국시간)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프랑스와 독일의 경기 직전 판링은 자신의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독일 유니폼을 입은 판링은 가슴에 휴대전화를 꽂은 채 한껏 포즈를 취했다. 또한 가슴에는 독일 국기를 하트 모양으로 그려 눈길을 끌었다.

앞서 판링은 지난달 24일 자신의 웨이보에 "하루 종일 운동했더니 힘들다. 안마가 필요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도니 사진 속 판링은 검정색 비키니를 입고 아찔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아찔한 몸매가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G컵녀' 판링 사진에 네티즌들은 "'G컵녀' 판링, 비키니 몸매 대박", "'G컵녀' 판링, 완전 인형 몸매네", "'G컵녀' 판링, 가슴이 커도 너무 크네", "'G컵녀' 판링, 가슴밖에 안 보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