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의 서비스 12주년 이벤트 실시

by

엠게임은 장수 MMORPG '나이트 온라인'의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오는 8월 6일까지 '나이트 온라인에 대한 의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 서비스 12주년을 맞는 '나이트 온라인'은 오랜 기간 '나이트 온라인'을 아껴 준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 내 다양한 혜택과 아이템, 경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다음달 6일까지 'KNIGHT 12th'의 낱말들을 모아 백화점 상품권과 케익 교환권에 응모하거나, 경험치, 방어력 등을 올려주는 버프 아이템 및 '12주년 기념 엠블럼'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낱말은 몬스터 사냥이나 상대 국가 이용자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 내 모라돈 앞마당에 8시간 마다 출현하는 이벤트 몬스터들을 사냥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높은 경험치와 기여도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트 온라인' 계정 생성 연차가 1, 5, 10년 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방어력과 체력을 상승시키는 업적 타이틀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 기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의 룰렛을 돌려 획득한 포인트로 특별한 혜택의 아이템 패키지인 스위칭 프리미엄 1년 이용권, 희귀 방어구인 로제타 방어구 풀세트, 나이트 온라인 게이밍 마우스 등 선물에 응모할 수 있다. 행운의 룰렛은 게임에 접속하면 2시간 마다 지급되는 이벤트 코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 신규 혹은 60일 동안 접속이 없는 휴면 이용자들을 위한 '귀환자 시스템'의 혜택이 강화되고 기간도 기존 14일에서 30일로 늘어난다. 귀환자들은 스킬, 스텟 초기화 및 아이템 대여, 버프 지원 무료, 경험치와 기여도 상승 엠블럼을 받을 수 있으며, 귀환자가 포함된 파티는 사냥 시 경험치와 기여도 획득량이 증가한다.

'나이트 온라인'은 지난 2002년 7월 15일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대규모 국가간 전쟁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게임으로, 한국을 비롯해 북미와 일본, 대만, 터키, 유럽 30개국 등에서 서비스 중인 글로벌 장수 게임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