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잔인한 사회 속 감정 없이 살아가고 있는 우리를 반성하고자 한 음원 '고마워요'

by

작가 一甲의 행보가 놀랍다.

책 「말기 정신암」,「지구를 떠나야 산다」를 연이어 출간하고 최근 음원까지 발매해 화제를 낳고 있다.

그 중 음원 '고마워요'는 바쁜 생활 속에 자신을 잃어가고 있는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보며 자신 안에서 안위를 얻는 방법, 나로부터 나오는 근원적인 행복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으며, 이는 나를 위한, 남을 위한, 나아가 우리 사회를 위한 응원이라 할 수 있다.

음원 '고마워요'는 '나는 나를 좋아해 나는 나를 좋아해', '미소 한가득히 머금고 기분 좋게 오늘을 시작하여 봅니다', '나를 돌이켜 응원하게 만드는 좋은 말' 등의 가사로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의 평온을 가져다 준다.

책 「말기 정신암」,「지구를 떠나야 산다」의 저자이자 음원 '말기 정신암', '평화로 가는길', '고마워요'의 아티스트이기도 한 一甲은 책이나 음원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인간에 의해 자행되고 있는 일련의 사건들을 언급, 이를 우리가 자각하고 반성하여 앞으로 더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고마워요'를 포함한 一甲의 음원 '말기 정신암', '평화로 가는길' 등은 네이버뮤직, 멜론, 소리바다, 지니뮤직, 벅스뮤직, 엠넷, 올렛뮤직, 몽키뮤직 등의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