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종현 유라 신혼집 위치는? MBC 방송국 옥상 '망연자실' 폭소

by

가상부부 걸스데이 유라와 배우 홍종현의 신혼집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드디어 신혼집에 입성하게 된 유라 홍종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라는 홍종현과 차를 타고 신혼집으로 이동하며 서로가 원하는 집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홍종현은 "마당이나 옥상이 있는 집을 좋아한다"고 밝혔고, 유라는 "꿈꾸던 게 있다. 깔끔하고 심플한데 남들에게 없는 특이한 집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홍종현은 유라에게 "나랑 비슷하다"며 공감대를 이끌었다.

하지만 신혼집이 공개되는 순감 두 사람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유라와 홍종현의 신혼집은 MBC 일산 드림센터 옥상에 설치된 것. 세상 어디에도 없는 두 사람만을 위한 작은 집 크기에 망연자실한 표정을 지었다.

유라는 "내가 상상한 집이 아니다. 일하러 온 것 같다"며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고, 홍종현 역시 "드라마 미팅 온 것 같다"며 실소를 내뱉었다.

연신 "엄청 작아"라며 투정을 부린 유라는 이내 "여기 있다가 '음악중심' 출연하면 되겠다"라며 초긍정 마인드를 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유라 홍종현 부부 신혼집 대박 놀랐다", "유라 홍종현 신혼집 예상치 못한 곳", "유라 홍종현 신혼집 왜 방송국 옥상일까", "유라 홍종현 신혼집 실망 컸을 듯", "유라 홍종현 신혼집 위치에 놀라고 크기에 더 놀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