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희철 박지윤, 이효리 블로그에 자극 "순수함 유지하도록 노력"

by

최근 연예인들의 블로그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가수 김희철과 방송인 박지윤도 블로그 활동에 동참할 뜻을 밝혔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JTBC '썰전-예능심판자' 코너에서는 MC 김구라, 박지윤, 이윤석, 허지웅, 김희철이 많은 스타들이 개설하는 블로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최근 블로그를 개설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효리, 홍진영을 언급했고, 김희철은 "박지윤씨도 블로그 만들지 않았냐"라고 박지윤에게 물었다.

이에 박지윤은 "어제 밤에 축구 기다리다가 이효리, 아이비 블로그를 가보고 '블로그나 해볼까?'라는 생각에 만들어봤다"라며, "어렵지 않게 블로그를 만들었다. 휴대폰으로도 쉽게 만들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실제 박지윤의 블로그 닉네임은 자신의 별명을 인용한 '욕망 아줌마'로 블로그 제목은 '일상털기'다.

특히 박지윤의 블로그에는 '고구마 다이어트'를 포스팅 하고 최근 자신의 얼굴 붓기 제거에 도움이 된 비법을 공유하기도 했다.

또한 이를 지켜보던 김희철은 "오늘 녹화가 끝난 뒤에 제가 한 번 블로그를 개설해 보겠다"며 "순수함을 유지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희철 역시 지난 6월 24일 블로그를 개설한 것으로 알려진다. SNS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희철은 "트위터 대신 글자수 제약이 적은 블로그를 개설해 이효리 선배처럼 열심히 운영해 볼 거다. 저에게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이효리 블로그에 도전하는 박지윤과 김희철 어떨까?", "이효리 블로그 못지 않은 이웃들 많이 생기나", "박지윤 김희철 블로그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니 친근감 더욱 생겨", "이효리 블로그에 자극 받은 박지윤과 김희철 재밌다", "박지윤도 블로그? 다이어트 포스팅 공감 백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