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연애의 발견' 정유미 에릭 성준, 대본리딩 인증샷 '화기애애' 케미 폭발

by

정유미 에릭 성준

정유미 에릭 성준 등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출연진이 첫 대본 연습 인증샷을 공개했다.

연애의 발견'을 이끌 젊은 배우 군단 정유미, 문정혁(에릭), 성준, 윤진이, 윤현민, 김슬기는 약속이라도 한 듯 청바지에 티셔츠를 매치한 편한 복장으로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 대본연습실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서 화기애애하게 포즈를 취했다.

'연애의 발견'은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8월 18일(월)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멜로드라마나 로맨틱코미디와는 차별화된 본격 리얼연애드라마를 표방하는 작품.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며 발생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렸다.

중년의 연애를 대변할 베테랑 배우로는 김혜옥, 안석환, 성병숙, 이승준, 황석정, 정수영, 구원 등이 합류하며 김성윤 감독, 정현정 작가가 함께 했다.

연습에 앞서 연출을 맡은 김성윤 감독은 "결과도 중요하겠지만, 즐겁고 행복한 과정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방송 마지막 날 즐겁게 쫑파티할 수 있도록 좋은 과정을 만들어보자"고 각오를 다졌다.

여주인공 한여름 역의 정유미는 "이렇게 좋은 분들과 같이 연기를 하게 돼서 행복하다. 재미있게 촬영해서 시원하게 한여름을 났으면 좋겠다"며 파이팅을 불어넣었다.

정유미 에릭 성준 등 연애의 발견 출연진 대본 연습 인증샷에 "정유미 에릭 성준, 케미 폭발할 듯" "정유미 에릭 성준, 사진만 봐도 설레" "정유미 에릭 성준 연애의 발견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