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허례허식보다는 실속 있는 결혼을 추구하는 추세로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예식을 간소화하고 스튜디오 촬영을 생략하는 등 합리적인 준비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신부들에게 평생의 로망인 웨딩드레스를 포기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웨딩드레스의 경우 빠른 트렌드 전환으로 유행에 다소 민감하기 때문에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은 여러 곳의 드레스샵을 투어하며 유행하는 드레스와 자신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를 찾는 데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이에 국웨딩플래너그룹의 웨딩드레스 브랜드인 'Bride by SOO'는 전남 동부지역 예비신부들을 위해 신상 웨딩드레스를 마음껏 감상하고 품평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바로 'BRIDE by SOO 2014 F/W SEASON WEDDING DRESS SHOW'이다.
전남 동부권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행사인 순천 웨딩드레스쇼 'BRIDE by SOO' 는 7월 20일 오후 3시 전남 순천시 연향동 LG서비스센타빌딩 3층에서 개최되며, 웨딩드레스쇼가 끝난 후에는 티 타임과 함께 드레스 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다.
올 9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김모씨(32/여수)는 "지방은 서울보다 웨딩박람회나 웨딩드레스쇼를 접할 기회가 다소 적은데, 결혼을 앞두고 이런 좋은 행사를 알게 돼 기쁘다"며 "유명수입드레스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생각을 하니 설렌다"고 전했다.
국웨딩플래너그룹은 "유명수입드레스 화이트 바이 베라왕, 얼루어, 프로노비아스 및 국내 유명드레스를 다량 보유하고 있는 멀티샵이며, 전남 동부권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행사이니만큼 순천, 여수, 광양 등 전남 동부지역 예비 신부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웨딩드레스쇼는 추첨된 30명의 예비신부만이 참여 가능하며, 참가 문의는 국웨딩플래너그룹 홈페이지(www.kookwedding.co.kr)와 전화(061-741-3994)로 가능하다. 추첨은 7월 17일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