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디오스타 산이, 전 소속사 박진영 언급 "영어 가사 못 써 불만"

by

래퍼 산이(San E)가 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털털한 남자' 특집으로 박상민, 임대호, 한정수, 산이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MC 김구라는 산이에게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나오고 난 후 얼굴이 더 좋아졌다"라며, "나오자 마자 음원 1위에도 올랐다"고 돌직구를 던졌다.

산이는 현재 브랜뉴뮤직으로 소속사를 옮겼다.

이에 대해 산이는 "박진영과 좋은 사이로 지내고 있다"면서도, "솔직히 영어 가사를 쓰지 못하게 한 건 불만이었다"고 고백했다.

산이는 "진영이 형 노래를 보면 영어가 있는데 듣는 사람은 못 알아들을 수가 있으니까 한국말로 쓰라고 하셨다"며 "어떤 단어들은 영어로 하는 게 더 괜찮았을 것이라는 아쉬움이 남는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내가 왜 그런지 알겠다. 산이가 자기보다 영어를 잘해서 박진영이 그런 것"이라고 위로했고, 산이는 "아니다. (박)진영 형이 영어를 더 잘 한다. 똑똑해서 하버드대학교에서 강연도 하셨다"라며 해명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산이 박진영과 사이 여전하죠?", "라디오스타 산이 브랜뉴뮤직과 더 잘 맞는 듯", "라디오스타 산이 보다 박진영 영어가 훨씬 좋나?", "라디오스타 산이 영어 쓰지 않은 과거 랩 궁금하다", "라디오스타 산이 JYP 나오고 얼굴 더 폈나", "라디오스타 산이 래퍼로서 입지 굳히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