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진경, '별그대' 이후 투병생활 고백 "이제 가발 착용해야…"

by

홍진경

모델 겸 배우 홍진경이 투병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 제작발표회는 2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김구라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홍진경은 근황과 관련해 "SBS 드라마 '별그대' 이후 개인적으로 좋지 않은 일들이 만았다"고 말했다.

이어 홍진경은 "많은 프로그램을 제안 받았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매직아이' 촬영도 불가한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홍진경은 "'패션왕 코리아2'에도 출연하는데 모든 프로그램에 가발을 쓰고 나올 것 같다. 개인적인 아픔과 관련된 일"이란 말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 홍진경은 "지금은 치료가 됐고 굉장히 좋아진 상태"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여성 MC들이 주축이 된 형식의 토크쇼다.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이 뉴스를 바라보는 애매한 시각의 '선정뉴스', 김구라 배성재가 직접 대한민국을 드겁게 달군 화제의 뉴스나 인물을 만나는 출장 인터뷰 '숨은 얘기 찾기' 2개의 코너로 나눠 진행된다. 주지훈 이광수가 첫 게스트로 출연한 '매직아이' 정규편성 첫 방송은 오는 8일 밤 11시 15분 방송.

홍진경 투병 고백에 네티즌들은 "홍진경 투병 중이었구나", "홍진경 '별그대' 이후로 승승장구인지 알았는데", "홍진경 건강해보였는데", "홍진경 가발 쓸 정도로 아팠다니", "홍진경 도대체 어디가 아프길래", "홍진경 많이 아픈가보네", "홍진경 아픈거 다 낫길", "홍진경 건강했으면 좋겠다", "홍진경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