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관절 전문병원 달려라병원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쿨섬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쿨섬머 이벤트는 '달려라병원과 함께 건강한 여름나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주치의가 직접 방문해 진료를 하는 '찾아가는 달려라'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는 달려라병원 수술환자를 대상으로 2014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 약 두 달간 진행된다. 회사, 노인정, 각종 모임 등 어디든 상관없으며,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이 되면 주치의가 간식과 함께 방문해 진료를 봐준다.
찾아가는 달려라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접수는 전화(02-6925-1460)로 가능하다.
달려라병원의 '쿨섬머 이벤트'의 두번째는 시술 및 수술 입원 환자들을 대상으로 데오드란트와 아베다 3종(샴푸, 린스, 바디클렌저)의 '달려라 입원팩'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 갈증을 책임질 웰컴 드링크인 오미자 차를 제공하며, 주 1회 과일파티를 실시함으로써 더위에 지친 입원 환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달려라병원 박재범 원장은 "한 여름 더위로 스트레스를 받을 환자들에게 시원한 혜택을 드리는 여름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통하는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 척추관절 공식지정 병원이기도 한 달려라병원은 척추와 관절 분야에서 전문적이고 풍부한 의료경험을 갖춘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증상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최첨단 의료장비를 통한 적절한 치료를 병행해 보다 안전한 시술 및 수술을 시행하고 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