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남녀 프로골프무대 2014년 상반기 최고 아이언은 '캘러웨이골프'로 조사됐다.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 등 공식기록업체 씨엔피에스(C&PS)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KPGA 코리안 투어에서는 45.8%, 여자 투어에서는 37.6%를 기록한 캘러웨이골프의 아이언이 사용률 1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KPGA 코리안 투어에서는 사용률 뿐만 아니라 우승률에서도 1위를 달렸다.
한국캘러웨이골프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No.1 아이언 달성 기념 100인'의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APEX, APEX Pro 아이언을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본인의 이름을 직접 새긴 캐디백 세트(1명), SR 골프공 6더즌(5명), 골프우산(44명)을 증정한다. 구매 후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에서 정품 바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캘러웨이 아이언의 KPGA 및 여자 투어 사용률 맞추기'의 온라인 퀴즈 참여자 50명에게는 아쿠아드라이 스탠드백(1명), SR 골프공 3더즌(4명), 골프모자(44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http://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