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알리는 미의 사절단, 미스코리아. 현재 대한민국에는 미스코리아 전국 본선이 한창이다. 최근 미스대구선발대회, 미스경북선발대회에서 미스코리아의 선정과 관련해 예전과 크게 달라진 점이 있어 화제이다.
예전의 미스코리아는 맑고 고운 피부, 예쁜 얼굴을 가진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요즘은 이러한 외모적인 조건보다 더 중요한 것이 생겼다. 바로 바르고 균형 잡힌 몸매이다. 건강한 몸매야 말로 중요한 미의 기준 중 하나로 자리잡았고, 이는 미스코리아 선발에서도 여실히 드러났다.
다이어트병원으로 유명한 제일에스S병원은 미스대구선발대회, 미스경북선발대회 심사위원에 참여 하였다.
이 전의 미스코리아 심사위원은 대게 치과, 성형외과 원장이 참여하기 마련인데, 다이어트 병원의 원장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는 것은 그만큼 얼굴뿐만 아니라 신체 전반의 건강미가 중요한 미의 기준이 됐다는 것을 반증한다.
제일에스병원의 서정열 원장은 체형미 부분의 최고 권위자로 2014 미스대구선발대회, 미스경북선발대회의 심사위원으로 함께 하고 있으며, 이 때문에 여러 다이어트 병원 중에서도 제일S병원에 관한 여성들의 관심은 뜨겁다.
서정열 원장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가 중요한 미의 기준으로 자리 잡고 있는 요즘, 무턱대고 굶거나 한 음식만 섭취하는 잘못된 다이어트가 성행해 걱정"이라며, "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제일에스병원은 미스코리아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만큼 많은 대구 다이어트 병원 중 공신력 있는 병원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이 때문에 제일S병원을 신뢰하는 환자 역시 늘고 있다.
제일에스병원은 대구 달성군 현풍면 원교리 88에 위치하고 있으면 상담 및 문의는 053-602-0101로 가능하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