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천 버스폭발, 굉음 이은 폭발 '펑'…목격자 "2차 폭발도 있었다"

by

부천 버스폭발

경기도 부천 상동에서 버스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

1일 경기도 부천시 상동 119안전센터에 따르면 오후 8시 57분께 상동 월드체육관 앞 정류장에 정차한 시내버스에서 화재와 폭발이 일어났다.

당시 버스 뒷부분에서 화재가 발생하면서 버스는 전소했으며, 한 목격자에 의하면 소방당국이 진화하는 과정에서 2차 폭발도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상에는 '정차한 버스가 폭발음을 내며 터졌다'는 글과 함께 불길이 치솟는 버스의 사진이 게재됐다.

한 트위터 사용자는 "웅진 플레이도시 앞에서 버스가 폭발했다. 학원이라 소리는 안 들렸는데 부모님은 엄청나게 크게 들었다고"라는 설명을 남겼다.

버스 폭발 사고로 인명 피해는 없으며, 소방당국은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부천 버스폭발, 안타까운 소식이다", "부천 버스폭발, 요즘 대중교통 사고 많이 일어나네", "부천 버스폭발, 사진으로 보니까 화염 심각하네", "부천 버스폭발, 실제 상황이 더 심각했을 듯", "부천 버스폭발, 뒷자리에 앉았던 사람들 엄청 놀랐겠다", "부천 버스폭발, 전소되다니 무섭네", "부천 버스폭발 사고, 사고 원인은 뭔지 궁금해", "부천 버스폭발, 사진 보니까 화염이 엄청나", "부천 버스폭발, 버스 타는게 무서워지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