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오는 7일(월)까지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불만족 시 전액을 환불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 150ml 정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5ml 샘플 2개와 4ml 샘플 5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구매 고객이 정품 사용 전에 4ml 샘플을 우선 사용한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해주는 형태로 진행된다. 단, 15ml 샘플과 정품 제품을 개봉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오일의 명가'로 불리는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징 오일에 대한 신뢰와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클렌징 오일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롯데닷컴에서 오는 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6년 연속 국내 백화점 클렌징 부문 판매 1위*인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의 탄탄한 제품력과 자신감에서 시작됐다"며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보다 많은 여성들이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의 피지조절 효과를 통해 모공 및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여름철, 산뜻하고 보드라운 피부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슈에무라의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은 모공**과 각질을 케어하며 세정력과 피지 조절력이 뛰어난 제품이다. 단순히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것을 넘어 지성피부 고민의 근본 원인인 과다 피지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클렌징 효과를 제공한다. 요즘같이 땀과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며, 물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 450ml 92,000원대 / 150ml 40,000원대.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