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god, '하늘색 약속' 선공개. god표 미디엄 템포곡으로 향수 자극

by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가 '미운오리새끼'에 이어 '하늘색 약속'을 선공개했다.

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된 '하늘색 약속'은 god표 미디엄 템포 곡으로 god 3집 후속곡 '촛불하나'의 스핀오프(spin-off) 가사로 '제 2의 하늘색 풍선'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그 시절 향수를 자극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하늘색 약속'의 가사 중 "헤어질 때 우리 다시 만나자고 맹세했던 그 약속 지키려고 하늘색 풍선 가득했던 you & me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라는 가사는 오랜 시간 동안 지오디의 목소리를 기다린 팬들의 마음을 한껏 자극했다.

지오디는 5집 이후 12년이 훌쩍 흐른 현재 '하늘색 풍선'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기존 '하늘색 풍선'을 잇는 따뜻한 팬송으로 팬들의 기다림에 화답하는 등 폭풍 설렘을 선물하고 있다.

지오디표 음악을 기다린 많은 대중들은 "'미운오리새끼' 공개 되고 하루에 한번씩은 꼭 들었는데 이제 들어야 할 곡이 또 생겼어요! 정말 행복해요~", "대박!! 지금 계속 듣고 있는데 눈물 나요.. 다시 돌아왔으니 이제 그만 미안해해요~", "이제 진짜 컴백이 실감나요.. 약속 지켜줘서 정말 고마워요!" 등 지오디 특유의 따뜻한 음악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오디의 8집은 8일 온라인 음원 공개에 이어 9일 오프라인 앨범이 정식 발매 될 예정이다. 또한 12일과 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음악과 그간의 지오디의 역사를 집약해놓은 매력적인 공연 구성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