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Club Med)가 30일 '계림 리조트 무료 외부관광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중국 계림의 빼어난 산수절경을 생생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지정요일 출발 아시아나항공(목요일) 또는 중국동방항공(수요일) 4박 5일 에어패키지를 예약하는 만 12세 이상 고객에게 계림 유명 외부관광 프로그램인 '이강 크루즈'와 '관암동굴' 투어 1회를 무료 제공한다. 10월까지 출발하는 상품에 한해 적용되며, 출발일 별 한정수량으로 수량 소진 시 마감된다. 현재 계림 리조트 에어패키지는 성인 기준 최저 133만원대부터 판매되고 있다.
이강 크루즈는 계림과 양삭 사이에 흐르는 이강(Li River)에서 배를 타고 끝없이 펼쳐지는 계림의 절경을 관람하는 프로그램이다. 관암동굴은 독특한 모양의 종유석, 석순, 석주를 구경할 수 있는 거대한 규모의 종유 동굴로 총 12km 길이 중 현재 약 3km 정도가 개발되어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중국 계림은 4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직항 노선이 마련되어 있어 장시간 비행이 부담스러운 시니어나 어린 자녀 동반 여행을 떠나기 좋은 만큼 3대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며 "계림 리조트 프로모션은 여름휴가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계림에 위치한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는 클럽메드가 야불리에 이어 중국에서 두 번째로 선보인 리조트로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문화 습득과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