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보다 김소현이 좋다" 사심고백

by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보다 김소현

'라디오스타' 배우 곽동연이 김유정 보다 김소현이 더 좋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곽동연, 김유정, 김동현, 노태엽이 출연한 '어른들은 몰라요 특집'이 펼쳐졌다.

MC들은 김유정에게 곽동연 김동현 노태엽 중 이상형이 있는지를 물었다. 김유정은 곽동연을 이상형으로 꼽으며 "김동현은 그냥 오빠. 노태엽은 그다지"이라고 답했다.

이에 라스 MC 규현은 "사전 인터뷰에서 곽동연에게 이상형을 물었는데 '김유정보다 여자로는 김소현이 더 좋다'고 했다"며 곽동연의 이상형을 폭로했다.

곽동연은 "김소현, 김새론, 김유정 중 누가 더 괜찮냐는 질문이었다"며 "김소현을 택한 데에는 이유가 있다, 김유정을 이야기하면 더 화제거리가 돼 추가적인 질문이 쏟아질 것 같았다"고 해명했다.

MC들이 "김소현을 좋아하면 화제가 안되냐?"고 되묻자 곽동연은 "덜 되지 않을까"라고 망설였고, 김유정은 "그렇게 말하면 안되지"라고 돌직구를 날려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김유정은 "소현이는 약간 청순한 스타일인데 나는 '막이래쇼'에서도 그렇고 세게 나와서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보다 김소현 사심고백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보다 김소현 왜?",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보다 김소현 의외의 선택이네",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보다 김소현 어제 빵 터졌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