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god, 두번째 티저의 주인공은 데니안. 설렘과 아련함 자극

by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가 손호영의 첫 번째 티저에 이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god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g5dofficial)을 통해 데니안의 티저를 공개, 바쁜 현재 속에서 잊고 있던 설렘과 아련함을 동시에 자극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스케줄이 끝난 후 차를 끌고 어디론가 향하는 데니안의 모습에서 시작, 불이 꺼진 연습실에서 닳고 닳아버린 드라마 대본을 들고 쉴 새 없이 연기 연습에 매진하는 장면으로 이어지는 영상에서 데니안은,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쌓고 있는 바쁜 현재를 대변하는 듯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어 오픈카에서 스피커를 켜자 god의 2집 타이틀 곡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가 흘러나오며 바쁘게 지내던 현재 속에서 예전의 설렘과 아련함을 한번에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상 말미 살포시 웃고 있는 데니안의 모습과 깔끔하게 차려 입은 남다른 수트핏, 정신 없이 옷 매무새를 정리하는 손은 팬들의 마음을 자극하며 앞으로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god는 지난 18일 오후 12시부터 god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틀 간격으로 다섯 명 멤버 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앞으로 남은 세 멤버의 티저 공개 순서를 예측할 수 없어 더욱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9년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god는 7월 12일, 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당초 예정되었던 서울 2회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총 8회 공연을 추가로 결정하며 전국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