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윤정-도경완,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완전 기대된다"

by

장윤정-도경완 슈퍼맨 합류

가수 장윤정-아나운서 도경완 부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 멤버로 합류한다.

20일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아나운서 도경완, 가수 장윤정 부부의 출산부터 육아의 과정이 스페셜로 방송된다"며 "슈퍼맨의 시작이 되는 출산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게 돼 기쁘다. 도경완 장윤정 부부가 기획 취지를 듣고 방송 출연을 결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특히 스페셜로 마련된 이번 방송은 제작진이 파일럿 방송 때부터 기획했다는 점에서 어떤 에피소드가 담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출산 이야기는 기존 네 가족의 이야기와 함께 10여 회로 나뉘어 출산의 과정 속에서 '슈퍼맨'이 탄생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앞서 지난 13일 도경완-장윤정 부부는 결혼 1년여 만에 3.5kg의 건강한 아들을 얻은 바 있다.

장윤정-도경완 슈퍼맨 합류에 네티즌들은 "장윤정-도경완 슈퍼맨 합류, 완전 대박", "장윤정-도경완 슈퍼맨 합류, 무조건 본방사수", "장윤정-도경완 슈퍼맨 합류, 재미있겠다", "장윤정-도경완 슈퍼맨 합류, 예능감 좋아서 재미있을 듯"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