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혜빈, 박기웅 열애설 단칼에 거절 "넌 안돼, 군대가잖아"

by

전혜빈 박기웅

전혜빈이 박기웅과의 열애설에 능숙하게 대처했다.

박기웅은 17일 오후 방송된 SBS '심장이 뛴다'에서 방송 출연 후 연관검색어에 '전혜빈과 열애'가 생겼다고 밝혔다.

이날 박기웅은 출연자들과 '심장이 뛴다' 출연 후 달라진 점을 이야기하던 중, "저는 '심장이 뛴다' 출연 후 제 이름의 연관검색어에 박기웅 전혜빈 열애"가 생겼다고 털어놨다.

이에 장동혁이 "너희 둘다 나이 차도 괜찮으니 잘 좀 해봐"라고 장난스럽게 응수하자, 박기웅은 "얼마 전엔 영화 프로그램에 나갔는데 '전혜빈씨와 무슨 관계입니까'라고 묻더라"며 미소를 지었다.

특히 '사랑해' 고백이 아침 미션이었음을 해명한 박기웅. 그러나 다른 출연자들은 "기웅이는 아침 첫 인사가 아니라 어떤 뜨거운 마음을 담아서 하는 듯 했다"고 놀렸다. 이에 전혜빈은 "기웅아 너의 마음을 받아줄 수 없어. 너 군대가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혜빈 박기웅을 방송으로 접한 네티즌들은 "전혜빈 박기웅, 전혜빈 군대 간다는 말로 능숙하게 넘기네", "전혜빈 박기웅, 전혜빈 점점 예뻐져", "전혜빈 박기웅 두 사람 친할 것 같아", "전혜빈 박기웅, 두 사람 열애설도 있었나?", "전혜빈 박기웅, 두 사람 잘 어울리네", "전혜빈 박기웅, 박기웅 군대갈 나이였구나", "전혜빈 박기웅, 박기웅 군대간다는 소리 처음 듣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