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효성 화보, 아이돌 최강 베이글녀 '걷기-춤 만든 꿀벅지'

by

전효성 화보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의 화보가 공개됐다.

17일 오전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은 전효성과 진행한 7월호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전효성은 인터뷰에서 꿀벅지 체형에 대해 "근육의 차이"라며 "어렸을 때부터 많이 걸어다니면서 자연스레 근육이 많이 생겼다. 또 어린 시절부터 춤을 추다보니 운동을 하지 않은 분들과는 차이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어릴 때는 마르고 여릿여릿한 스타일을 선망했다. 통통하고 근육 많은 체형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다"고 덧붙였다.

전효성은 "나이가 드니깐 자신감이 생기더라. 요즘은 자신감 있게 스트레스 안 받고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전효성은 꿀벅지 몸매로 주목받고 있는 것에 대해 "그저 감사할 뿐"이라며 "연예인 입장에서 이슈가 되고 관심을 받는 것 자체만으로도 행복한 일 같다"고 밝혔다.

전효성은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많이 먹는 타입"이라며 "일반인보다 훨씬 많이 먹을 것 같다. 다만 활동기간에는 많이 먹어도 운동량이 많으니깐 체중 변화가 없는 것 같아 안심"이라고 설명했다.

전효성 화보를 사진으로 접한 네티즌들은 "전효성 화보, 허벅지 완전 꿀벅지네", "전효성 화보, 몸매 좋네요", "전효성 화보, 더 예뻐졌네", "전효성 화보, 나이 먹으니 자신감 붙는거 당연", "전효성 화보, 체중 변화 얼마나 있는지 궁금해", "전효성 화보, 전효성 자신감 대단하네", "전효성 화보, 꿀벅지 몸매 주목 받는거 당연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