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AOA 설현, 청순 발랄 치어리더로 깜짝 변신

by

AOA 설현이 신곡 '단발머리' 뮤직비디오 속 치어리더로 변신했다.

17일 0시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는 '단발머리'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AOA '단발머리'의 새 의상 콘셉트와 포인트 안무를 엿볼 수 있어 이틀 앞으로 다가온 AOA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영상 속 청순 발랄 치어리더로 변신한 설현을 비롯, 상큼 발랄한 매력을 드러낸 AOA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에 이들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는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

AOA는 7인 7색의 '코스튬'으로 각 멤버들의 개성을 강조한 무대 의상을 선보일 예정으로 19일 공개되는 '단발머리' 뮤직비디오 풀 버전과 컴백 무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AOA의 '단발머리'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AOA 설현, 치어리더 변신 예쁘다", "AOA 이번 콘셉트 대박", "AOA 상큼 발랄한 느낌 정말 좋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오는 19일 정오 신곡 '단발머리'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같은 날 '엠카운트다운'에서 '단발머리'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