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러시아 한국전 각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 손흥민이 '우리동네 예체능'에 깜짝 출연해 러시아 한국 경기를 앞두고 결의를 다졌다.
17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대한민국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첫 경기인 러시아 전에 앞서 팀 전력을 분석하는 '따따봉 월드컵'과 지난달 28일 치러진 튀니지와의 마지막 평가전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튀니지와의 평가전 중계를 마친 이영표, 조우종이 경기장을 빠져나가는 손흥민과 극적인 만남을 이루는 모습을 공개될 예정이다.
손흥민은 "우리동네 예체능을 본 적 있나?"는 이영표의 질문에 "그렇다. 다들 정말 열심히 뛰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동네 예체능 멤버들 중 한 명을 바꿔야 된다면 누구인 것 같나?"는 질문에 대해서는 옆에 있던 조우종을 은근한 곁눈질로 봐 조우종 아나운서의 씁쓸한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손흥민은 곧 있을 러시아전에 대해 "브라질에 가서 얼마나 잘 준비하느냐가 관건인 것 같다"면서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있는 만큼 소속팀에 있는 것보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게 목표다"라고 말하며 그 어느 때보다 결연한 의지를 다졌다.
손흥민 러시아 한국전 각오에 네티즌들은 "손흥민 러시아 한국전 각오, 꼭 이겨주세요", "손흥민 러시아 한국전 각오, 항상 하던 데로 열심히 해주길", "손흥민 러시아 한국전 각오, 무조건 이길 듯", "손흥민 러시아 한국전 각오, 힘내서 뛰어주길"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