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 데이트
김태희와 비가 서울 강남 고깃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16일 케이블 채널 YStar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비와 김태희는 지난주 서울 강남의 한 고깃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김태희와 비는 따로 따로 서울 신사동의 한 고깃집에 도착해 가게 안에서 만나 고기를 먹으며 약 한 시간 가량 데이트를 즐겼다.
김태희와 비는 나란히 앉아 고기를 먹었으며, 두 사람 모두 편안한 차림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희는 모자로 얼굴을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눈에 띄는 미모를 자랑했다.
김태희 데이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태희 데이트, 오래오래 행복하길" "김태희 데이트, 비와 소탈한 데이트 즐기네" "김태희 데이트, 가려도 돋보이는 미모"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지난 주 하루 차로 중국으로 출국했다. 비는 지난 13일 제17회 상하이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초청받아 출국했고, 김태희는 중국 드라마 '서성왕희지' 촬영차 지난 1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 항저우로 출국했다.
비 김태희 데이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 김태희 데이트, 두 사람 여전히 잘 만나고 있네", "비 김태희 데이트, 정말 예쁜 커플", "비 김태희 데이트, 김태희 잘 지내나봐", "비 김태희 데이트, 결혼까지 갈까", "비 김태희 데이트, 은근히 오래 만나네", "비 김태희 데이트, 두 사람 고기 좋아하나봐", "비 김태희 데이트, 예쁜 사랑 이어가길", "비 김태희 데이트, 정말 보기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