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멀티 스토어 온뜨레가 6월을 맞아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줄 수 있는 '갸마르드 BBB (Blemish Balm Bio)크림'을 출시했다.
온뜨레에 따르면 갸마르드 BBB크림은 피부 재생을 돕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BB크림 본연의 기능은 물론 손상 받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공급 기능까지 겸비한 오가닉 BB크림이다. 프랑스 유기농 인증마크 COSMEBIO를 획득했다.
갸마르드 BBB(Blemish Balm Bio)크림 SPF20, PA+++는 프랑스 2대 온천수 중 하나인 갸마르드 온천수를 베이스로 사용한 게 특징. 유황성분이 풍부해 진정 및 보습, 치유 효과가 뛰어난 갸마르드 워터와 자체 수분 함량이 높은 유기농알로에베라 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주고 피부 속까지 촉촉하도록 돕는다.
천연 미네랄 필터를 이용해 색소가 피부의 호흡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자외선을차단하고 피부 결이 더욱 투명하고 매끄럽게 연출 될 수 있도록 보정하는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유기농아르간 오일은 깊숙한 곳까지 영양을 공급해 손상 된 세포, 탄력조직의 회복을 돕는다. 또 비즈왁스, 쉐어버터등의 천연왁스가 연약해진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함으로써피부가 외부자극에 쉽게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한다.
온뜨레는 '갸마르드 BBB크림' 출시와 함께 기획세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갸마르드 BBB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뜨레샵(www.on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