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수현, 아오이유우와 얼마나 닮았나 봤더니…"자매라 해도 믿겠네"

by

손수현 아오이유우

모델 겸 배우 손수현이 시구에 나선 가운데, 日 톱스타 아오이 유우를 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손수현은 12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한화와의 홈경기에서 시구자로 등장했다.

손수현은 시구에 앞선 인터뷰에서 "많은 관중과 멋진 선수단 앞에서 시구를 하게 돼 떨리면서도 설렌다"며 "멋진 시구로 기아 타이거즈 선수단에 승리의 기운을 불어넣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손수현은 긴 팔다리를 이용해 멋진 명품 시구를 선보였고, 관중들은 박수갈채로 화답했다.

앞서 손수현은 지난해 가수 버스커버스커의 '처음엔 사랑이란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아오이 유우와 똑같이 생긴 외모로 주목받았다.

이후 한 잡지에서 아오이 유우의 포즈와 표정을 그대로 따라한 화보를 찍으면서 본격적으로 자신을 알렸다.

손수현 아오이유우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손수현 아오이유우, 닮아도 너무 닮았다", "손수현 아오이유우, 서로 자기 사진이라고 해도 믿겠다", "손수현 아오이유우, 자매라 해도 믿겠다", "손수현 아오이유우, 도플갱어가 실제로 존재하네", "손수현 아오이유우, 이런걸 보고 도플갱어라고 부르는구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