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소율 심경 고백, "과거 속옷 화보 기사화 이제 그만" 왜?

by

신소율 심경 고백

배우 신소율이 과거 촬영한 속옷 화보가 의도와 다르게 사용되고 있는 사실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토로했다.

지난 11일 배우 신소율은 자신의 트위터에 "그동안 죽 참고 기다리다가 정말 속상하고 안타까워서 글 올려봅니다"라는 글을 시작으로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신소율은 "상황과 글 내용에 상관없는 예전 사진을 올리는 분들이 밉다. 소중한 속옷 광고였고 자랑스러웠는데 연관 없는 다른 것들에도 예전 사진이 올라오는 거 마음 아프고 안타깝다. 저한테는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는 자료들이 의도와 다르게 사용되는 것 같아서 속상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연기로 더 열심히 하고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제가 더 노력할게요! 그러니 이제 그만요"라며 속옷 사진을 남용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

이는 신소율이 드라마, 화보 등으로 이슈가 될 때마다 신소율이 속옷 모델로 활동했던 사진이 자료로 사용됐기 때문으로 보인다.

신소율 심경 고백에 네티즌들은 "신소율 심경 고백, 진짜 화나겠다", "신소율 심경 고백, 이제는 그만", "신소율 심경 고백, 다들 이제 그만했으면 좋겠다", "신소율 심경 고백, 대체 왜 저러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