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승기, '너포위' 촬영 중 눈 부상 11일 결방…얼마나 다쳤나?

by

이승기 눈 부상

SBS 수목 미니시리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의 배우 이승기가 촬영 중 부상을 당한 가운데, 11일 방송이 결방된다.

SBS 측은 10일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에 출연 중인 이승기가 9일 촬영 중 심각한 눈 부상을 당해 촬영이 중단됐다. 액션장면 촬영 도중 소품용 가짜 칼에 눈을 찔리면서 '각막 손상'과 '안구 내 전방 출혈'이라는 진단을 받았다"며 "사고 이후 이승기는 심한 통증 등으로 인해 긴급히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다. 응급 치료를 받은 이승기는 촬영 복귀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보였지만, 정밀 검사를 요하는 의사의 특별 권고로 촬영장에 복귀하지 못했다. 정밀 검사 후 의사는 '각막 손상 및 안구 내 전방출혈'로 절대 안정 요함이라는 특단의 진단을 내린 상태"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이승기가 극의 전체적인 흐름을 주도하는 주인공이라는 점에서 이승기가 없이 사실상 촬영 진행이 불가능하다는 점, 이승기의 부상 상태로는 촬영이 어렵다는 의견 하에 촬영을 중단했다.

이로 인해 오는 11일 '너포위' 스페셜 방송을 편성했으며 12일 10회를 방송할 예정이다.

이승기는 "갑작스럽게 발생한 사고로 인해 촬영을 중단할 수밖에 없어 안타까운 심정"이라며 "하루라도 빨리 '너포위' 방송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시청자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승기 눈 부상에 네티즌들은 "이승기 눈 부상, 얼마나 다쳤나?", "이승기 눈 부상, 심하게 다쳤나봐", "이승기 눈 부상, 부상 완쾌하고 돌아오길", "이승기 눈 부상, 너무 안타깝다", "이승기 눈 부상, 은대구 많이 다쳤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