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슬기 작가
'1박2일' 멤버 탤런트 김주혁이 담당 프로그램 슬기 작가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지난 8일 오후 4시10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김주혁은 해당 프로그램 담당 작가인 슬기작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개그맨 김준호는 김주혁에게 "방송 이상의 감정을 슬기에게 느낀 적이 있나?"라고 물었다. 이에 김주혁은 "확실하게 얘기할 수 있다"며 "감정은 없지만 쟤는 어떤 애일까?가 솔직한 마음이다"라고 대답했다.
김주혁의 대답을 들은 슬기작가는 당황하며 얼굴을 가리는 모습이 방송을 탔다.
김종민은 "상상은 해봤습니까?"라고 물었고, 김주혁은 "순수하게 생각한 적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데프콘은 "오늘 소개팅이 있다? 없다?"라고 질문했고, 김주혁은 "있다"고 답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슬기작가는 지난 1월 방송에 처음 등장한 후 가수 수지를 닮은 출중한 미모로 주목을 받았다. 슬기작가는 종종 김주혁의 게임 파트너로 함께 했다.
김주혁 1박2일 슬기 작가 사심고백에 네티즌들은 "김주혁 1박2일 슬기 작가, 진짜 좋아하나?", "김주혁 1박2일 슬기 작가, 진지하게 한 번 만나봐라", "김주혁 1박2일 슬기 작가, 너무 잘 어울리는데", "김주혁 1박2일 슬기 작가, 작가들이 예쁜 사람이 많나봐", "김주혁 1박2일 슬기 작가, 이제 대놓고 관심 고백"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