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슬기 작가
'1박2일' 김주혁이 슬기 작가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서는 중간평가 '당신의 이미지는 안녕하십니까'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1박2일' 멤버 중 진실을 얘기하지 않는 사람은 까나리 액젓을 마시기로 한 상황. 김준호는 김주혁에게 "방송용이 아닌 방송 이상의 감정을 슬기 작가한테 느낀 적이 있다? 있다면 얼마나?"라고 물었다.
이에 김주혁은 "확실하게 얘기할 수 있다. 감정은 없지만 '쟤는 어떤 애일까?'라며 느낀 적은 있다"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김종민은 "상상은 해봤습니까?"라고 물었고, 김주혁은 "순수하게 생각한 적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데프콘은 "오늘 소개팅이 있다? 없다?"라고 질문했고, 김주혁은 "있다"고 답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1박2일' 김주혁이 관심을 보인 슬기 작가를 방송으로 접한 네티즌들은 "1박2일 슬기 작가, 김주혁이 관심을 가지다니", "1박2일 슬기 작가, 이러다가 열애설 나는거 아냐?", "1박2일 슬기 작가, 아직 감정은 없네", "1박2일 슬기 작가, 순수하게 생각을 한적은 있네", "1박2일 슬기 작가, 소개팅이 있다는 말에 폭소", "1박2일 슬기 작가, 어려 보이는데 몇 살이지?", "1박2일 슬기 작가, 예쁘장한거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