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일부 공개되자마자 전세계 80만 명이 시청하는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6일 싸이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Jimmy Kimmel Live: Game Night)의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이 공개된 후 7일 오후 4시 기준 조회 수 80만을 넘는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월드스타'의 위엄을 짐작케 했다.
해당 영상은 키멜이 싸이와 스눕독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행오버' 뮤직비디오 일부를 공개한 것.
특히 공개한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그 동안 궁금증을 일으켰던 사진들의 의문이 풀려 더욱 기대를 모으게 했다. 싸이와 스눕둑은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먹거나 노래방에서 탬버린을 치고 사우나, 당구장 등에서 코믹한 동작을 취하는 한국 문화 스타일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스눕둑과 코믹 만발",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벌써 80만 돌파 대박이다",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스눕둑과 함께 월드스타 위엄과시", "싸이 스눕둑 행오버 뮤직비디오 이 보다 더 대단할 수 없어", "스눕둑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빨리 공개됐으면 좋겠다"
한편 싸이는 8일(현지시각)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에 스눕독과 함께 출연해 신곡 '행오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싸이는 한국 시간으로 9일 오후 1시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음원을 독점 발매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