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예지 키스신, 줄리엔강 입술에 진하게…"태어나서 처음 느낀 감정"

by

서예지 키스신

서예지가 줄리엔 강과의 키스신을 언급했다.

서예지는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서 촬영한 줄리엔 강과의 키스신 촬영과 관련된 일화를 털어놨다.

서예지는 "내가 처음 등장하는 장면이 줄리엔강과 스페인 유학 도중 한국으로 함께 들어오는 신이다. 그 신이 '감자별' 모든 신 중 가장 첫번째로 촬영됐다. 기분이 정말 이상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서예지는 "태어나서 처음 느껴본 감정이었다. 정말 스릴있고 좋았다"며 "줄리엔강 같은 경우 리딩 때 보고 그 날 처음 봤다. 그런데도 정말 편했다. 내가 스페인에서 돌아온지 얼마 안됐는데 줄리엔강이 외국인이다 보니 편하더라. 줄리엔강은 따뜻한 사람이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 서예지는 "키스하기 전에 스페인어로 말을 한다. 그 부분은 한 번에 갔다. 근데 키스신은 여러 번 다시 찍었다"고 말했다. "처음에 볼에다 뽀뽀를 했는데 '이게 뭐하는 거냐'며 난리가 났다. 그래서 다음엔 입술에 뽀뽀를 했다. 그러자 PD님이 '정열의 나라 스페인에 유학도 갔다 오신 분이 왜 이러냐'고 하더라. 결국 진하게 했고 오케이 사인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서예지 키스신 언급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예지 키스신, 어렵게 찍었구나", "서예지 키스신, 정말 어색했겠네", "서예지 키스신, 줄리엔강 스페인 출신이었어?", "서예지 키스신, 서예지 감자별 시트콤에서 봤었는데", "서예지 키스신, 서예지 예쁘네", "서예지 키스신, 서예지란 배우가 이 여자였구나", "서예지 키스신, 장기하랑 러브라인도 재미있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