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닥터 이방인' 이종석-진세연, 완벽 케미 배경이 궁금했더니….다정 인증샷 공개

by

배우 진세연이 '닥터 이방인'에 함께 출연 중인 이종석과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진세연의 소속사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두 장의 사진은 진세연과 이종석이 함께한 투샷을 공개하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종석이 진세연을 팔로 감싸고 활짝 미소와 함께 찍은 셀카 사진으로 사진 속 두 사람의 미소가 닮아 실제 연인 포스가 풍기는 다정한 모습이다.

실제 촬영현장에서도 장난기 가득한 이종석과 진세연은 넘치는 에너지로 항상 촬영장의 분위기를 밝게 해주며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주고 있다는 평이다. 또한 비주얼 커플 같은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이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극 중 진세연과 이종석은 재회의 애틋한 키스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진세연의 정체가 밝혀짐으로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진세연과 이종석의 사랑은 여러 차례 위기를 맞으며 안타까운 사랑을 이어가고 있으며, 망명을 해 남한에 온 이종석과 다르게 간첩이 되어 남한에 온 진세연은 언제 또 위기가 닥칠지 모른다는 불안감을 조성하고 있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