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본 카라스코, 정용화와 함께 찍은 다정샷 '시선 집중'

by

이본 카라스코, 정용화와 함께 찍은 다정샷 '시선 집중'

'다저스 여신' 이본 카라스코가 그룹 씨엔블루 정용화와 함께 찍은 인증샷이 새삼 화제다.

류현진의 소속팀 LA다저스 홍보직원 이본 카라스코는 지난달 28일(한국시각) 자신의 SNS에 "Very nice to meet you"라며 "당신을 만나서 좋은!"이라며 서툰 한글을 선보이며 정용화와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정용화는 2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시즌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와 신시내티 레즈의 경기에 앞서 '한국 관광의 날(Korea night)'을 맞아 경기장 내 대형 태극기 LED 애니메이션을 배경으로 애국가를 제창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라스코와 정용화는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린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어깨를 살짝 기댄 채 다정한 포즈를 연출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본 카라스코의 모습에 "이본 카라스코, 정용화와 사진을 찍었군요", "이본 카라스코, 너무 예쁘네요", "이본 카라스코, 진짜 다저스의 여신이 될 만하네요", "이본 카라스코, 정용화가 정말 부럽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