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넥슨, 게임 개발자 양성 프로그래밍 대회 'NOS 시즌6' 참가자 모집

by

넥슨은 게임 개발자 발굴 및 양성을 위한 프로그래밍 대회 '넥슨 오픈 스튜디오(이하 NOS) 시즌 6'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프로그래머 지망생은 물론 프로그래밍에 관심 있는 국내외 대학생은 넥슨인 홈페이지(www.nexonin.com)에서 오는 20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및 과제 심사, 면접을 거쳐 대회에 참가할 40명을 선발한다.

참가자들은 7월 14일부터 8월 22일까지 6주간 프로그래밍과 관련한 총 6가지의 미션을 한 주에 하나씩 온라인을 통해 수행해야 한다. 매주 참가자들이 제출한 과제 및 미션 결과는 넥슨인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여섯 차례에 걸친 결과를 총합해 최종 우승자가 가려진다.

1등 참가자에게는 300만원, 2등과 3등에는 각각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이와 별도로 각 미션마다 결과에 따른 부상이 제공된다. 또, 입상여부와 관계없이 참가자 전원은 2014년도 하반기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에서 가산점을 부여 받는다. 넥슨은 NOS 시즌 6 참가자들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넥슨 현직 개발자의 프로그래밍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게임업계 입문에 필요한 실질적 경험은 물론 이론까지 제공한다.

넥슨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우수한 인재를 조기에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게임 업계 지망생,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인재 발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게임 개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 게임 프로그래밍 대회 '넥슨 오픈 스튜디오(NOS)'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인디 게임 개발 행사 '글로벌 게임잼', 대학 내 게임 제작 동아리 활동을 후원하는 등 게임 개발 분야 인재 양성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